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야마시타 미즈키 (山下美月 노기자카 46), 첫 사진집 초판 14만부로 출발 센세이션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월 21일(화) 출간 발매되는 노기자카 46 야마시타 미즈키의 1st사진집 『 잊지 못하는 사람 (忘れられない人) 』(쇼가쿠칸 CanCam 편집부)의 초판 부수가 사카미치 그룹의 솔로 1st 사진집 사상 최다인 초판 14만부로 출발한다고 발표됐다.

야마시타 미즈키 1st 사진집 『 잊지 못하는 사람 』은 야마시타가 20세 경과 혹은 성립이 되던 2019년 10월에 촬영. 수영복, 란제리, 목욕, 완전 생얼 촬영 등 다양한 "처음"에 도전하고 있는 혼신의 1권이다.

그 초판 부수가 사카미치 그룹의 솔로 1st 사진집으로서는 최다인 14만부로 출발하기로 결정된 가운데, 발매 정보 허용 이후 인터넷 서점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예약이 쇄도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하며 공식 SNS는 파리에서 촬영된 오프 샷과 본인이 날마다 갱신하고 있는 스토리즈가 인기를 얻어, 현재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모두 팔로워 30만명 이상으로 주목 받고 있다.

패션지 CanCam의 전속모델로도 활약하며, 여자 아이들의 "바라는 얼굴"으로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초판 부수의 뒷받침이 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번에는 파리에서 촬영 중에 보인 20세의 익살맞은 얼굴 오프 샷도 처음 공개되었다.

[사진집 개요]

제목: 노기자카 46 야마시타 미즈키 1st 사진집 『 잊지 못하는 사람 (忘れられない人) 』

발매 예정일: 2020년 1월 21일(화)

정가: 본체 1800엔+세금

체재: 총 천연색 148 페이지 A4변형

발매: 쇼가쿠칸 (小学館)

혜택: 메시지를 담은 우편 엽서 6종류 중 1매 동봉

撮影:須江隆治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