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블랙핑크 (BLACKPINK) 월드 투어 "IN YOUR AREA" 라이브 @ 교세라 돔 오사카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BLACKPINK가 월드 투어 "BLACKPINK 2019-2020 WORLD TOUR IN YOUR AREA"의 일본 공연 (전 4회 공연)을 1월 4일과 5일에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했다.

지난해 12월 도쿄 돔 공연에 이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일 동안 10만명을 동원하며 SOLDOUT! 2020년 첫 라이브에서 자신들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일본에서의 열광적 인기를 입증했다.

2019년 1월에 시작된 BLACKPINK의 첫 월드 투어 "BLACKPINK 2019-2020 WORLD TOUR IN YOUR AREA"는 세계 16개국 22개 도시 30회 공연을 SOLDOUT, 17개국째 열린 일본 공연은 12월 4일 도쿄 돔 공연을 시작으로 BLACKPINK의 첫 돔 투어로 개최되고 있다.

그녀들을 1년간 기다리던 오사카의 BLINK(=BLACKPINK의 팬)들이 큰 환호로 맞이한 가운데, 4일 공연에서는 3일에 생일을 맞은 멤버 JISOO를 축복, 앙코르에서 갑자기 관객 전원이 "JISOO생일 축하!"라고 적힌 분홍색의 보드를 내걸고 분홍색 생일 축하 케이크로 JISOO를 놀라게 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펼쳐졌다.

일본 공연은 이후 2월 22일(토) 후쿠오카 야후 옥션! 돔 공연을 남겨둔 상태이며 도쿄 돔을 포함한 3개 회장 4회 공연에서 20만 5,000명을 동원할 예정.

이번 돔 투어의 성황에 따라 영화관에서의 라이브뷰잉 실시도 결정된 가운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된다.

아울러 이번 돔 투어의 개최에 맞추어 행해지고 있는 POPUP STORE 및 로손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POPUP STORE에서는 오픈 전부터 정리권을 배포하는 등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