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제3회 모모이로 가합전 (ももいろ歌合戦)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대단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가 2019년 12월 31일부터 2020년 1월 1일에 걸쳐서, 카나가와 현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송년 라이브 이벤트 『 제3회 모모이로 노래 경쟁 』을 개최. 올해는 총 50조 이상 초호화 게스트가 집결하여 회장에 모인 12,264명 앞에서 멋진 대결을 벌였다.

이 이벤트는 완판 생중계된 AbemaTV를 비롯해 BS 닛테레, 닛폰 방송에서도 생방송되어 일본 전국 각지에 열전 양상이 전해졌다.

'모모이로 가합전'은 모모이로 클로버 Z가 매년 섣달 그믐날에 실시하는 송년 카운트다운 라이브로서, 두팀으로 나뉘어 호화 출연자와 함께 다양한 대결(가합전)을 벌이는 이벤트이다.

올해는 노사이드를 주제로, 타마이 시오리 & 타카기 레나가 이끄는 "홍조와 모모타 카나코 & 사사키 아야카가 이끄는 "백조"로 나누어져, 섣달 그믐날을 수놓는 화려한 스테이지의 수많은 것들이 피로되었다.

전 출연자의 퍼포먼스가 끝난 뒤에는 AbemaTV의 시청자에 의한 투표가 집계되어 백조의 승리가 결정. 금년은 SNS에서의 투표도 실시되어 수많은 투표가 진행됐다.

모모타 카나코가 우승기를 받은 후에는 출연자 전원이 『 삼백 예순 다섯 걸음의 행진곡 』를 합창. 올해도 수많은 명승부를 낳은 " 제3회 모모이로 가합전"은 피날레를 맞았다.

가전의 종료후에는 모모쿠로에 의한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시작되어 객석이 다시 히트업 하는 가운데 '갈거야! 괴도소녀 'ZZ ver.-'를 선보이며 관객과 무대에 재등장한 가합전 출연진과 함께 새해를 맞았다. 그후에는 신곡 'stay gold'나, 인기곡 '짖어라' 등을 차례로 전달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