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라이 여고,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의 매력 만점 입덕 안내서

각기 다른 스타일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전차 대결 장면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20년 만에 열리는 동계 대회에 참가하는 주요 인물 안내도를 공개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공개된 인물 안내도에는 오아라이 여고를 중심으로 무한궤도배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는 BC자유 고교와 치하탄 고교의 전차도 대표 팀원들이 담겨있어 <걸즈 앤 판처> 시리즈를 처음 접하게 될 예비 관객들에게는 친절한 안내 역할을, 오랜 팬들에게는 최종장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관계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먼저, 아귀 팀은 대장 니시즈미 미호를 비롯해 타케베 사오리, 이스즈 하나, 아키야마 유카리, 레이제이 마코로 이루어진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팀으로 폐교 위기에 빠진 학교를 하계 대회 우승으로 구해내며 놀라운 활약을 펼쳤고, 이번 <걸즈 앤 판처 최종장>에서도 흥미로운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카와시마 모모는 오아라이 여고 사상 첫 유급 위기에 놓인 인물로 스포츠 특기생 전형을 통해 대학 입시를 치르기 위해 무한궤도배에 대장으로 출전하게 된다. 모두의 도움으로 대장이 된 모모가 이끄는 오아라이 여고의 새로운 전차도 팀은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케 한다. 

또한, 이번 최종장 시리즈에 처음 등장하는 오아라이 여고의 상어 팀은 선박과 소속으로 퇴학 위기에 놓여 있던 자신들을 도와준 모모에게 은혜를 갚으려고 전차도에 첫 도전하게 된다. 까칠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아귀 팀과 갈등을 빚기도 하지만 이내 남다른 카리스마와 의리로 팀에 없어선 안 될 중요한 포지션을 담당한다.

오아라이 여고의 1회전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는 대장 마리를 중심으로 중고교 직계로 이어진 에스컬레이터 파와 시험을 통해 고등학교부터 입학하게 된 입시 파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컬레이터 파의 오시다와 입시 파의 안도는 항상 시한폭탄 같은 내적 분쟁을 일으키는데, 모모와 미호는 이들의 허술한 팀워크를 약점으로 생각하고 전술을 기획한다. 

오아라이 여고의 또 다른 대결 상대인 치하탄 고교는 대장의 철저한 지휘 아래 ‘돌격’만 하던 팀이었지만, 팀원 후쿠다의 제안으로 이번 무한궤도배에서는 다양한 ‘돌격’ 전술을 펼치며 오아라이 여고를 긴장하게 만든다. 치하탄 고교의 대장 니시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을 동경하며 자신들의 능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자 하고, 후쿠다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원들과 친해 사이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치는 구성원들을 공개한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1월 8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