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Paravi, "셀프 다큐멘타리 오브 히나타자카 46 (Self Documentary of 日向坂46)" 송신 개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동영상 전달 서비스 'Paravi(파라비)'에서 히나타자카 46 멤버들이 등장하는『 셀프 Documentary of 히나타자카 46』을 29일 23시 30분 전송을 시작했다.

본 프로그램은 아이돌 그룹 히나타자카 46이 멤버들간의 인터뷰로 서로의 속을 드러내는 "셀프" 다큐멘터리이다. 매번 멤버가 3명 등장하여 두 사람이 한명을 인터뷰한다. 듣는 연기, 대답 역을 로테이션하며 그들간의 거리감부터 속마음까지의 소소한 표정을 풀어낸다.

라이브와 악수회, 녹화 촬영 등 그룹의 나날의 활동에 카메라가 밀착. 멤버들의 인터뷰와 현장 밀착 영상을 통해서 히나타자카 46의 본모습과 매력을 전한다.

NHK 홍백가합전 첫출전 등으로 이목이 집중되는 그녀들의 민낯과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정보>
제목: 셀프 Documentary of 히나타자카 46
개요: 아이돌 그룹 히나타자카 46이 멤버들간의 인터뷰로 서로의 속을 드러내는 "셀프" 다큐멘터리. 매번 멤버 3명이 등장하여 두 사람이 한명을 인터뷰한다.

관련 사이트: 프로그램 공식 트위터 @hinataselfdo

송신 일시:
#1,#2,#3 12/29(일) 23:30 전송
#4 1/26(일) 22:00 전송
#5 2/23(일) 22:00 전송
#6 3/27(금) 전송(시간 미정)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