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대한민국에 상륙한 ‘최종장’ 시리즈의 서막이 열린다

대학 입학이 걸린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거침없는 도전을 담은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2020년 1월 8일 개봉을 확정하며 빅히트 애니메이션의 귀환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 팀인 아귀 팀의 멤버, 대장 니시즈미 미호를 비롯해 타케베 사오리, 이스즈 하나, 아키야마 유카리, 레이제이 마코가 전차 위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한 때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교복을 입은 소녀들의 모습과는 상반되게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차가 어우러진 모습은 <걸즈 앤 판처> 시리즈만의 특징을 잘 살린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3학년 선배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최종 토너먼트에 출전해 쟁쟁한 경쟁 상대인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와 대결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지난 하계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학교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아귀 팀의 활약이 돋보였던 만큼 이번 <걸즈 앤 판처 최종장>에서는 어떤 다양한 전술과 고강도 전차 액션 시퀀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등장과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을 통해 더욱 돈독해지는 우정, 그리고 전투 장면을 실감 나게 재현한 웰메이드 전차도 액션씬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총 6화로 진행되는 시리즈 중 현재까지 완성된 제1·2화를 연속 상영한다.

반전 있는 소녀들과 밀리터리의 조합으로 꾸준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2020년 1월 8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