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20년 1월 21일(화), 쇼가쿠칸 (小学館)의 CanCam 편집부에서 발매하는 노기자카 46 야마시타 미즈키 1st 사진집 『 잊을 수 없는 사람 (忘れられない人) 』.

본 사진집 "잊을 수 없는 사람"에서는 자신 최초가 되는 란제리나 수영복, 목욕 장면, 완전 쌩얼 촬영 등에 도전하여 발매 전부터 그 스타일이나 피부의 아름다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금하자마자 큰 주목을 받은 통상판 표지는 맨살에 살랑살랑 흰고양이를 껴안고 있는 모습. 이번에 공개하는 선행컷은 푹신한 흰고양이와 침대 위에서 서로 쳐다보는 "무방비 컷"으로서 룸웨어 캐미솔에서는 섹시한 가슴 골짜기가 들여다보인다.

촬영은 파리 중심부에 있는 아파르트만의 최상층에서 오후 햇살이 기분좋게 젖어드는 침대에서 기분쟁이 고양이 플릿슨군과 함께 진행되었다. 만지게 해주지도, 눈을 마주쳐주지도 않는 플릿슨군에게 휘둘려 무방비가 되어버린 야마시타. 점점 거리를 좁혀 겨우 눈을 맞춰준 곳을 촬영했다.

국민적 아이돌 그룹으로 압도적 인기를 자랑하는 노기자카 46으로 차세대 에이스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3기생의 야마시타 미즈키. 귀여움과 섹시함을 가진 유일무이한 캐릭터로서 본 사진집 공식 SNS의 팔로워는 총 27.5만명을 돌파. 패션지 CanCam의 전속 모델로도 활약하며 그 반듯한 외모는 "가지고 싶은 얼굴"로 여성 지지가 급상승 중이며, 특히 본 사진집은 2020년 초 발매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쇄도하면서 서점 예약을 일시 정지하는 등 관심의 높아지고 있다.

[Photo(C)須江隆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