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눈의 꽃 (雪の華) - 12월 19일 (목)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개봉!나카시마 미카의 ‘눈의 꽃’ 노래 영화화!

16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랑받는 겨울 명곡 나카시마 미카 ‘눈의 꽃’을 영화화하여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 영화 <눈의 꽃>이 바로 오늘 IPTV 및 케이블 TV VOD에서 최초개봉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눈의 꽃>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소녀 ‘미유키’와 유리공예 작가를 꿈꾸는 청년 ‘유스케’가 동경의 땅 핀란드를 배경으로 담은 감성 로맨스.

영화 <오렌지>, <양과 강철의 숲>을 통해 신인 시절부터 남다른 연출력으로 흥행을 경험한 하시모토 코지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금, 만나러 갑니다>, <세상에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8년에 걸친 신부>로 잘 알려진 오카다 요시카즈가 각본을 맡아 죽음도 이겨낸 러브 스토리를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여기에 핀란드 장기 로케이션을 통해 사계절의 다채로운 색감을 스크린에 담아 완성도 높은 명장면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눈의 꽃>의 주연 배우로는 영화,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많은 화제작에 출연 중인 신예 스타 나카죠 아야미가 생애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꿈을 찾아 도전하는 ‘미유키’ 역을 연기했으며, 유리 공예가를 꿈꾸는 순수한 청년 ‘유스케’ 역에는 일본 인기 그룹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약하고 있는 토사카 히로오미가 맡아 정직한 순애보를 보여 줄 예정이다.

각각 영화 <치어 댄스>, <핫 로드>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받으며 주목받은 두 배우가 선보이는 탄탄하고 섬세한 연기는 감성을 울리는 이야기를 완성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차가운 겨울바람을 피해 안방에서 오감을 만족시킬 감성 200% 러브 스토리 <눈의 꽃>은 12월 19일 (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YNOPSIS]

“내 생에 마지막, 너와 함께 있고 싶어”

전 세계를 울린 명곡이 영화로 찾아온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미유키’는 절망의 순간에 나타나 자신을 구해준 ‘유스케’에게 첫눈에 반하고 한 달만 남자친구가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 설레고도 조심스러운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핀란드로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약속한 한 달이 지나고 ‘미유키’는 붉은 오로라를 보기 위해 다시 핀란드로 떠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유스케’는 ‘미유키’를 찾아 나서는데…

[INFORMATION]

제 목 : 눈의 꽃

원 제 : 雪の華

영 제 : Snow Flower

감 독 : 하시모토 코지로

출 연 : 토사카 히로오미, 나카죠 아야미, 타카오카 사키, 하마노 겐타

장 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 닝 타 임 : 126분

개 봉 : 2019년 12월 19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