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세대를 초월하며 사랑받는 명곡 ‘눈의 꽃’을 영화에 담아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눈의 꽃>이 감성을 채울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눈의 꽃>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소녀 ‘미유키’와 유리공예 작가를 꿈꾸는 청년 ‘유스케’가 동경의 땅 핀란드를 배경으로 담은 감성 로맨스.

원곡의 화제성만큼이나 제작 초기부터 큰 관심을 받은 영화 <눈의 꽃>은 청순한 비주얼과 빼어난 매력으로 모델, CF, 영화 등 연예계에서 폭넓게 활약 중인 나카죠 아야미가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나 희망을 찾아가는 ‘미유키’ 역을 맡았으며, 일본의 인기 그룹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멤버 토사카 히로오미가 꿈을 가진 청년 ‘유스케’ 역을 맡았다.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두 배우는 우연히 찾아온 사랑의 설렘과 긴장감을 완벽한 케미로 선사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오렌지>, <양철의 숲>을 연출하여 신인 시절부터 눈길을 끈 하시모토 코지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금, 만나러 갑니다>, <세상에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의 각본을 쓴 오카다 요시카즈가 힘을 더해 드라마틱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선을 영화에 담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눈의 꽃>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나카시마 미카 ‘눈의 꽃’ 노래와 함께 아름다운 핀란드의 풍경과 이야기의 애틋한 감성이 조화롭게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곁에 있을 수 있다면 눈물이 날 것 같아”라는 가사와 운명 같은 두 사람의 첫 만남, 그리고 어색했던 관계가 점점 가까워지는 순간에 들리는 “바라보고 있는 이 순간 행복이 넘쳐흐르지”라는 가사는 영화 속 두 주인공에게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장기 로케이션을 통해 핀란드의 사계절을 고스란히 담은 압도적인 영상미는 클라이맥스를 채우며 잊지 못할 감동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가슴 절절하면서도 따듯한 사랑 이야기로 한동안 가시지 않는 여운과 귓가에 맴도는 ‘눈의 꽃’ 노래를 통해 올겨울 추위를 가시게 할 영화 <눈의 꽃>은 12월 19일 개봉한다.

<눈의 꽃> 

한국판 뮤직비디오 네이버 url: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2518&mid=44779

[SYNOPSIS]

“내 생에 마지막, 너와 함께 있고 싶어”

전 세계를 울린 명곡이 영화로 찾아온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미유키’는 절망의 순간에 나타나 자신을 구해준 ‘유스케’에게 첫눈에 반하고 한 달만 남자친구가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 설레고도 조심스러운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핀란드로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약속한 한 달이 지나고 ‘미유키’는 붉은 오로라를 보기 위해 다시 핀란드로 떠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유스케’는 ‘미유키’를 찾아 나서는데…

[INFORMATION]

제       목 : 눈의 꽃

원       제 : 雪の華

영       제 : Snow Flower

감       독 : 하시모토 코지로

출       연 : 토사카 히로오미, 나카죠 아야미, 타카오카 사키, 하마노 겐타

장       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 닝 타 임 : 126분

개       봉 : 2019년 1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