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PUBG JAPAN 주식회사가 2019년 12월 13일(금)에 구현하는 『 PLAYER UNKNOWN'S BATTLEGROUNDS LITE'(이하 PUBG LITE)의 발표에 앞서 10일(화)『 PUBG LITE』 선행 체험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PUBG LITE' 선행 체험 오프닝 이벤트 당일은 Steam판 PUBG가 최적화되어 모든 시츄에이션으로 즐길 수 있게 된 'PUBG LITE'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PUBG MOBILE을 평소에도 플레이하고 있다고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코지마 루리코가 "라이트"한 PUBG 캐릭터의 코스프레 차림으로 등장. 인생 첫 게임 라이브 중계 전달에도 도전해, PUBG LITE에 거는 마음을 뜨겁게 이야기했다.

PUBG JAPAN 주식회사 이노우에 요이치로는 "노트북부터 하이엔드 컴퓨터까지 모든 시츄에이션에서 즐길 수 있는 "PUBG LITE"를 드디어 릴리스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PUBG LITE"에 대해 "지금까지 PC로 게임을 해본 적이 없었던 사람도 기본 플레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므로, 자신의 환경에 맞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지마가 "라이트"한 PUBG 캐릭터를 모델로 한 탱크톱 차림으로 등장. 모델 건과 헬멧을 손에 쥐고 포즈를 취하자 "의상도 모델 건도 리얼리티가 있다!"면서 흥분된 댓글이 쇄도했다.

[PUBG LITE 개요]

"PUBG LITE는 노트북부터 하이엔드 컴퓨터까지, 모든 시츄에이션으로 "PUBG"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게임이다. 또 MOBILE판에서 전개되고 있는 다양한 의상 스킨이나, 『 PUBG LITE』 오리지널의 "4 VS 4 TEAM DEATH MATCH"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정. Steam판을 플레이하는 유저들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다.
©2019 PUB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