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Avex, 회원제 온라인 여행 예약 서비스 "itoma" 제공 시작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에이벡스가 회원제 온라인 여행 예약 서비스 "itoma(이토마)"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itoma"는 여행의 프로가 엄선한 고급 숙박 시설을, 월액 회원비 2,980엔(세금 포함)을 지불함으로써 평일의 경우 통상 숙박 요금(숙박 시설이 정한 정규 요금)에서 "50%OFF"의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는 회원제의 온라인 여행 예약 서비스이다.

숙박 예약뿐 아니라 회원 한정의 특별 행사 참가나 한정 콘텐츠 등도 가능하다. 또한 토 일요일 축일은 5%OFF 예약이 가능하다.

일하는 방식의 개혁과 유급휴가 취득 의무화에 따라 평일을 보내는 방법에 관한 소비자 니즈가 변화하는 가운데, "itoma"는 "평일에 국내 여행을 즐긴다"를 기치로 엔터테인먼트 체험의 기회를 촉진한다. 또 "itoma"를 통해 일본의 소중한 관광자원인 료칸의 평일 가동률 향상에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장기적으로는 에이벡스 그룹의 각 사업과의 제휴는 물론, 음식 사업, 지방 창생 사업, 시니어 사업, 인바운드 사업 등 회원제의 강점을 살린 영역으로의 전개를 지향하여 에이벡스만이 가능한 복합적인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창출해 갈 계획이라고 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