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Avex, 회원제 온라인 여행 예약 서비스 "itoma" 제공 시작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에이벡스가 회원제 온라인 여행 예약 서비스 "itoma(이토마)"를 시작했다.

"itoma"는 여행의 프로가 엄선한 고급 숙박 시설을 월액 회원비 2,980엔(세금 포함)을 지불하면 평일의 경우 통상 숙박 요금(숙박 시설이 정한 정규 요금)에서 "50%OFF"의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는 회원제의 온라인 여행 예약 서비스이다.

숙박 예약뿐 아니라 회원 한정의 특별 행사 참가나 한정 콘텐츠 등도 가능하다. 또한 토 일요일 축일은 5%OFF 예약이 가능하다.

근무 방식의 변화와 유급휴가 부여 의무화에 따라 평일을 보내는 방법에 관한 소비자 니즈가 변화하는 가운데, "itoma"는 "평일에 국내 여행을 즐긴다"를 기치로 엔터테인먼트 체험의 기회를 증진한다. 또 "itoma"를 통해 일본의 소중한 관광자원인 료칸의 평일 가동률 향상에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장기적으로는 에이벡스 그룹의 각 사업과의 제휴는 물론, 음식 사업, 지방 창생 사업, 시니어 사업, 인바운드 사업 등 회원제의 강점을 살린 영역으로의 전개를 지향하여 에이벡스만의 가능한 복합적인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창출해 갈 계획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