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마지막 1기생 미네기시 미나미 (峯岸みなみ), 극장 개장 14주년 라이브에서 졸업 발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이 결성 14주년을 맞아 지난 8일(⽇) AKB48 극장에서 "AKB48 극장 14주년 특별 기념 공연"을 개최했다.

올해 특별 공연은 AKB48 멤버들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고자 팀과 기수의 테두리를 넘어, 선배·후배 멤버들을 뒤섞는 새로운 유닛을 결성, 유닛 성능 중심의 세트 리스트로 전 29곡을 선 보였다.

공연 마지막에 102명 전원이 무대에 모인 가운데 무카이치 미온이 "팬 여러분 한분 한분의 응원 덕분에 AKB48은 1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이야기했다.

이어 이 공연에 14년째 참여하고 있는 마지막 1기생 미네기시 미나미는 "이 날을 맞아 팬 여러분께 감사하고 있고, 지금 이렇게 14주년을 맞이한 것은 함께한 멤버 모두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한 뒤 "저, 미네기시 미나미는 AKB48을 졸업합니다"라며 갑작스럽게 졸업을 발표했다.

팬들도 멤버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한순간 장내가 고요해지자 미네기시는 "이 스테이지에 서서 행복하고 지금이 AKB48을 졸업할 때라고 생각하고 모두에게 박수를 받을 수 있는 장소를 졸업 발표 장소로 선택하였습니다. 졸업하고 나서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AKB48의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미네기시가 출연하는 마지막 AKB48 콘서트는 2020년 4⽉ 2⽇에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Photo(C)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