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BS에서 12월 23일(월) 7시부터 『 CDTV 스페셜! 크리스마스 음악제 2019』를 4시간 30분 동안 생방송한다.

올해로 3번째인 『 CDTV 스페셜! 크리스마스 음악제 』는 이번에도 호화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에 듣고 싶은 러브송이나 콜라보, 심지어 시청자에게 깜짝 로케 등 다양한 기획으로 노래 선물을 푸짐하게 선사한다.

이번 출연 아티스트의 제1탄이 발표됐다.

이키모노가카리, AKB48, EXILE, CHEMISTRY, 고부쿠로, 산다이메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 Superfly, SEKAI NO OWARI, DA PUMP, 히라이 켄, Foorin, 모리야마 나오타로, 야마자키 마사요시, 유자, Little Glee Monster의 15조.

더욱이 특별 기획으로 관객 모집을 개시. 매년, 아티스트에게 강한 배려를 가지신 분을 초대하여 "라이브의 선물"을 보내고 있는 본 프로그램에서 올해는 DA PUMP, Little Glee Monster, Foorin의 3조 라이브 선물 기획이 결정되었다.

DA PUMP 는 가족 한정 라이브 개최하여 자녀는 물론, 가족 모두가 DA PUMP 의 광팬! 이라는 분들을 초대한다. Little Glee Monster는 "올해 리토그리 노래에 등을 밀린 학생들"을 스튜디오로 불러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한다. 그리고 '파프리카'가 대 브레이크하며 일약 올해의 얼굴이 된 Foorin도 관객을 모집해 생생한 라이브를 선사한다.

■ 『 CDTV 스페셜! 크리스마스 음악제 2019』
12월 23일(월) 7:00~11:27( 생방송)
<출연 아티스트들> 제1편
이키모노가카리
AKB48
EXILE
CHEMISTRY
고부쿠로
산다이메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
Superfly .
SEKAI NO OWARI
DA PUMP
히라이 켄
Foorin
모리야마 나오타로우
야마자키 마사요시
유자
Little Glee Monster

네비게이터 : 에토우 아이 (TBS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