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일 아이돌 그룹 모닝구 무스메 '19가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에서 『 모닝구 무스메.'19 콘서트 투어 가을 ~KOKORO & KARADA~』 공연을 성황리에 끝냈다. 이어 내년 1월 22일 공식 발표하는 7개월 만의 통산 68번째 싱글 "KOKORO & KARADA/LOVE 페디아/인간 관계 No way way"를 미리 공개했다.

모닝구 무스메가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은 처음이었으며, 색색의 랜턴을 맞게 된 14명은 투어 타이틀 곡이기도 한 신곡 "KOKORO & KARADA"부터 스타트. 5곡 연속 끊임없는 퍼포먼스로 스타트 대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중반에는 다양한 조합의 유닛 곡들이 이어졌고, 클라이맥스에서는 리더 후쿠무라 사토시(23)가 내년 1월 22일에 68th 싱글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밝히면서 오프닝에서 선보였던 "KOKORO & KARADA"를 포함한 트리플 A면 및 나머지 신곡 2곡을 처음 선보였다.

한편 2020년부터는 그룹 명칭을 モーニング娘。'20"라고 표기하며 '모닝구 무스메 투 제로'라고 읽는다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이날 공연이 끝난 후 오후 9시부터는 신곡 "KOKORO & KARADA"의 뮤직 비디오가 YouTube에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