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야마시타 미즈키 (山下美月 노기자카 46), 첫 비키니 샷 도전 사진집 선행 컷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20년 1월 21일(화)에 판매하는 『 노기자카 46 야마시타 미즈키 1st 사진집 』(쇼가쿠칸)의 선행 컷 제4탄으로 건강한 보디 &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는 인생 첫 비키니 컷을 공개했다.

小学館

20세의 미즈키는 본 사진집에서 인생 최초의 수영복 컷을 첫 공개. 사생활에서도 비키니를 입어본 적이 없었다는 야마시타에게 인생 최초 비키니이자 최초 수영복 촬영이 되었다.

건강하고 나긋나긋한 몸매는 성인으로 진화 중이면서도 청순함에 넘치고 어른스러운 빨간 비키니가 노기자카 46 제일의 백옥 피부의 소유자인 야마시타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고 있다.

촬영은 센 강의 파리 최초의 수상 호텔 테라스푸르에서 진행됐다. 염원이었던 파리에서 성숙한 표정을 보여주는 수영복 컷이 되고 있다.

본 사진집은 노기자카 46 3기생 에이스인 야마시타 미즈키의 "20세의 리얼"을 테마로 프랑스 파리에서 전편 촬영. 11월 14일(목) 정보 허용 & 예약 시작하자마자 amazon의 사진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본인이 스토리즈를 경신하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트위터는 팔로어가 총 23만명을 돌파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