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WEIBO Event] 딘 후지오카 (藤岡靛) 유창한 중국어 실력 과시 @ WEIBO Account Festival in Japan 2019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배우 딘 후지오카가 28일, 도내에서 열린 "WEIBO Account Festival in Japan 2019"에 참석했다.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일중 문화교류 앰배서더상"에 빛난 딘은 시상식에서 MC도 담당.

인생 첫 MC를 담당하였지만 유창한 중국어로 토크를 하여 회장을 들끓게 하고 있었다.

시상식 이후의 포위 취재에서는 ,"설마 제가 사회자 일을 하는 날이 올 줄은 몰랐네요"라며 놀라워하는 모습.

2019년 "아시아 투어가 생긴 것은 저 자신에게 있어서 아주 의미 있는 것입니다. 예전에, 일본에서 일하기 전에 신세를 졌던 거리나, 계속 응원해 주고 있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러 갈 수 있어서,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음악을 전달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라고 되돌아보며, 내년에도 "도전을 계속해 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 포토세션이 이루어지자, 스스로 선도하여 사진사에게 시선을 나눠주는 "씬 대응 모습"을 보여 보도진을 감탄시키고 있었다.

[Photo(C)Toshiki Aoyam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