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나카죠 아야미 (中条あやみ)' 주연 '눈의 꽃 (雪の華)' 12월 개봉 확정

영화 <눈의 꽃>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소녀 ‘미유키’와 유리공예 작가를 꿈꾸는 청년 ‘유스케’가 동경의 땅 핀란드를 배경으로 담은 감성 로맨스.

영화는 <오렌지>, <양과 강철의 숲>으로 섬세한 감정 표현과 넓은 세계관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하시모토 코지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8년에 걸친 신부>,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폭넓은 팬층에게 사랑받는 오카다 요시카즈가 각본으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후 마지막 소원인 핀란드 여행을 꿈꾸는 소녀 ‘미유키’ 역에는 <치어 댄스>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모델 출신의 나카죠 아야미가 맡았다. 상대역인 ‘유스케’ 역에는 일본의 인기 그룹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로 활약 중이며, 영화 <핫로드>로 스크린 데뷔 후 일본 비평가상,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한 토사카 히로오미가 맡아 우연히 찾아온 사랑을 지키는 순애보를 선보였다.

영화는 핀란드 장기 로케이션을 통해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은 명장면을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과 매력적이고 공감 짙은 대사로 한 층 더 풍부한 스토리를 그려냈다. 또한 일본에서 주목받는 두 배우의 신선하고 섬세한 감성 연기 호흡은 호평을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화 <눈의 꽃>의 커밍순 포스터는 한겨울 눈 속에서 피어나는 투명한 푸른색의 눈꽃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영혼을 울린 노래가 영화로 찾아옵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최고의 감성 러브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추운 겨울 얼어버린 마음을 녹여줄 노래 ‘눈의 꽃’을 모티브로 탄생 된 한겨울 감성 200% 러브 스토리 <눈의 꽃>은 12월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내 생에 마지막, 너와 함께 있고 싶어”

전 세계를 울린 명곡이 영화로 찾아온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미유키’는 절망의 순간에 나타나 자신을 구해준 ‘유스케’에게 첫눈에 반하고 한 달만 남자친구가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 설레고도 조심스러운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핀란드로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약속한 한 달이 지나고 ‘미유키’는 붉은 오로라를 보기 위해 다시 핀란드로 떠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유스케’는 ‘미유키를 찾아 나서는데…

[INFORMATION]

제 목 : 눈의 꽃

원 제 : 雪の華

영 제 : Snow Flower

감 독 : 하시모토 코지로

출 연 : 토사카 히로오미, 나카죠 아야미, 타카오카 사키, 하마노 겐타

장 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등 급 :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 126분

개 봉 : 2019년 12월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