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L♥DK ひとつ屋根の下) - 예측불가 삼각관계! 스틸과 포스터 공개

누적 발행 부수 1,000만 부를 돌파 한 메가 히트작 ‘러브하우스(L.DK)’를 실사화한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가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는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동거를 시작하게 된 세 남녀가 한 지붕 아래에서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달콤 청춘 로맨스. 영화는 2014년 야마자키 켄토, 고리키 아야메 주연의 <L-DK>를 연출한 카와무라 타이스케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달콤함과 셀렘을 가지고 재탄생 되었다.

학교 꽃미남 두 명과 함께 러브 하우스에 살게 되는 평범하고 소극적인 여고생 아오이 역은 제38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한 카미시라이시 모네가 맡았다. 카미시라이시 모네는 37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센세이션한 흥행에 성공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에서 주인공 미츠하 목소리와 더불어 영화의 OST를 직접 불러 국내에도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자 한 차례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첫 키스신 도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아오이와 아슬아슬한 비밀 동거를 함께하는 슈세이 역에는 <그 아이의, 포로>로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일본 대표 청춘스타로 떠오른 스기노 요스케가 맡아 얼굴 천재, 공부 천재, 인기 만점 캐릭터를 선보인다.

그리고 아오이와 슈세이의 사랑을 방해하는 레온 역에는 <무지갯빛 데이즈>, <허니> 등에 출연한 요코하마 류세이가 맡아 청춘스타들의 톡톡 튀는 연기 케미를 예고한다.

베일을 벗은 메인 포스터는 히로인 ‘아오이’와 눈을 맞추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슈세이’와 ‘레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좋아하고 있어”, “좋아하게 해줘”라고 말하는 듯한 두 남자의 강렬한 눈빛은 아오이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아오이는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원작 만화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세 사람의 기상천외한 동거 생활과 아슬아슬하면서도 설레는 상황들을 엿 볼 수 있다. 러브 하우스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아오이와 슈세이의 알콩달콩한 모습부터 세 주인공이 같이 식사를 하는 장면, 아오이를 두고 슈세이와 레온이 주먹을 겨루는 장면까지 심상치 않은 기류를 뿜어내며 앞으로 펼쳐질 세 사람의 관계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추워지는 겨울 관객들의 꽁꽁 언 마음을 달달하게 녹여줄 청춘 로맨스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는 11월 29일 두근두근 설렘을 선사하며 찾아올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원 제 : L♥DK ひとつ屋根の下、「スキ」がふたつ。

영 제 : L-DK: Two Loves, Under One Roof

감 독 : 카와무라 타이스케

원 작 : 와타나베 아유 ‘러브하우스(L.DK)’

출 연 : 카미시라이시 모네, 스기노 요스케,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멜로/로맨스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개 봉 : 2019년 11월 29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