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DREAMS COME TRUE, 아라시 (嵐)와 함께 새로운 국립경기장 오프닝 이벤트 참여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2월 21일 도쿄 국립 경기장에서 열리는 행사 "국립 경기장 개장 행사~HELLO, OUR STADIUM~"에 아라시와 DREAMS COME TRUE가 출연하는 것이 발표됐다.

"국립경기장 오프닝 이벤트~HELLO, OUR STADIUM~"은 새로운 국립경기장을 일반에게 선보이는 이벤트. 출연자 제4탄으로서 음악 장르에서 참가가 결정된 DREAMS COME TRUE와 아라시는 함께 국립 경기장에서 단독 공연한 경험이 있는 아티스트들이다.

출연 결정에 대해서 DREAMS COME TRUE는 "아티스트로서 존경하고 정말 좋아하는 "아라시"와 함께 "음악" 파트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더없이 명예롭고 큰 기쁨입니다. 그 역사적인 하루가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의 축적이 되도록 도리캄의 퍼포먼스를 전달합니다"라고 코멘트.

아라시는 사쿠라이 쇼로부터 코멘트를 전달, "구마켄 고 선생님 건축의, 새로운 국립경기장을 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한 팬으로서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DREAMS COME TRUE"와. '음악'의 파트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 더없이 영광입니다. "꿈의 무대"에서 "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을 상상하며, 지금부터 설레입니다"라고 이벤트를 향한 마음을 말하고 있다.

행사의 인터넷 사이트 및 로손 티켓에서는 11월 17일까지 티켓 제3차 추첨 판매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국립경기장 오프닝 이벤트 ~HELLO, OUR STADIUM~
2019년 12월 21일(토) 도쿄 국립 경기장
OPEN 16:30/START 18:30/END 21:30경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