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L♥DK ひとつ屋根の下) - 11월 개봉 확정 및 핑크빛 티저 포스터 공개!인기 만화 ‘러브하우스(L.DK)’ 실사화!

일명 벽치기 고백, ‘카베동’으로 유명한 와타나베 아유 작가의 만화 ‘러브하우스(L.DK)’를 스크린에 옮긴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가 11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첫 베일을 벗었다.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는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동거를 시작하게 된 세 남녀가 한 지붕 아래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달콤 청춘 로맨스. 영화는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오늘의 키라군>, <비밀의 아코짱>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톡톡 튀는 연출력을 선보여 온 카와무라 타이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평범한 여고생 ‘아오이’ 역은 <레이디 마이코>로 제38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하고, 37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화제작 <너의 이름은.>에서 미츠하 목소리 역과 영화의 OST를 직접 불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미시라이시 모네가 맡았다.

그리고 아오이와 아슬아슬한 비밀동거를 함께하는 ‘슈세이’ 역에는 <그 아이의, 포로>로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였던 스기노 요스케가 맡아 잘생긴 외모로 얼굴 천재, 공부 천재, 인기 만점 캐릭터를 선보인다. 두 청춘의 알콩달콩 사랑을 방해하는 훼방꾼 ‘레온’ 역에 <무지개빛 데이즈>, <늑대 소녀와 흑왕자> 등에 출연한 일본 청춘스타 요코하마 류세이가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핑크빛 티저 포스터는 한 지붕 아래 세 남녀가 알콩달콩 앉아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각기 다른 생각을 하는듯한 배우들의 표정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한 지붕 아래 좋아♥가 둘?’이라는 카피는 아오이를 둘러싼 슈세이와 레온이 벌이게 될 예측 불가 삼각관계를 기대케 하며 ‘세 남녀의 달콤한 동거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로 기상천외한 로맨스를 예고한다.

한 지붕 아래 청춘 러브 스토리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는 쌀쌀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11월, 극장가를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원 제 : L♥DK ひとつ屋根の下、「スキ」がふたつ。

영 제 : L-DK: Two Loves, Under One Roof

감 독 : 카와무라 타이스케

원 작 : 와타나베 아유 ‘러브하우스(L.DK)’

출 연 : 카미시라이시 모네, 스기노 요스케,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멜로/로맨스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일본개봉 : 2019년 3월 21일

개 봉 : 2019년 11월

SYNOPSIS

쉿! 절대로 들키면 안 돼!

한 지붕 아래♥청춘 러브 스토리!

우연히 함께 살게 된 평범한 고등학생 ‘아오이’와 같은 학교 꽃미남 왕자님 ‘슈세이’.

좌충우돌 룸메이트 생활은 어느새 두 사람의 비밀 연애로 변해간다.

어느 날 , 갑자기 등장한 슈세이의 사촌 레온은 슈세이와의 내기를 위해 두 사람의 러브 하우스에서 동거하기 시작하는데…

세 남녀의 기상천외한 한 지붕 아래 아슬아슬 동거가 펼쳐진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