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더보이즈 (THE BOYZ)、日 1st 미니 앨범 『 TATTOO』 MV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HE BOYZ의 Japan 1st Mini Album의 타이틀 곡인 『 TATTOO』의 뮤직 비디오가 마침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마음에 와닿는 곡 주제에 더해 전편에 걸쳐 펼쳐지는 박진감 있는 댄스 퍼포먼스와 와일드하고 쿨한 장면들마다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THE BOYZ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 나아가 THE BOYZ 멤버 각각의 "전원 센터급" 비주얼이 화면에 시선을 고정시킨다.

아울러 THE BOYZ의 Japan 1st Mini Album『 TATTOO』이 전곡 송신 개시됐다. THE BOYZ로서는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는 미니 앨범 『 TATTOO』의 완전 오리지널 전 6곡.

고양감 돋우는 비트가 맑은 오프닝 넘버 『 Back All Black』과 섬세하고 달콤한 노랫 소리가 돋보이는 미디엄 발라드 THE BOYZ의 첫 일본어 곡 『 Stupid Sorry』 등 1장의 앨범 내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앨범으로 완성되어 있다.

한편 발매를 기념하여 특전회 개최도 결정. 요코하마와 오사카에서 'TATTO' 구매자를 대상으로 멤버 전원 악수회(※이벤트 중 일부 촬영 가능) 개최를 예정하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