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TU48, 2기생 오디션 최종 심사 통과자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토우치 7현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STU48이 "STU48 제2기생 오디션 최종 심사, 소녀의 꿈의 문을 여는 것은 당신이다!~"를 히로시마 현 NTT 크레도 홀에서 개최. 약 700명의 팬들이 히로시마에 모였다.

제2기생 최종 후보 86명이 스테이지 위에 등단했고 최종 PR과 퍼포먼스, 그리고 제1기생 드래프트 3기생에 의한 현역 멤버의 라이브(14곡), 토크 기획 코너 등이 거행되었다.

제2기생은 팬 투표로 결정하고 10월 13일과 10월 27일 최종 심 날 당일까지 획득표수 상위 20명과 당일 특별 기준 5명(+5기획)을 더한 합계 25명의 최종 심사 통과자가 선출됐다.

STU48 1기생과 드래프트 3기생의 라이브 파트에서는 STU48 첫 오리지날 곡 『 세토우치의 목소리 』와 『 출항 』 등 전14곡을 힘차게 선보였고, MC에서는 오카다 나나가 "새로운 동료의 탄생 순간에 입회할 수 있다고 하여, 아까 최종 후보생의 퍼포먼스 중, 분장실에서 난리였습니다!(웃음) 다같이 모니터에 눈을 고정하고 '귀여워!'라면서, 대흥분이었습니다! 여기 NTT 크레도 홀은 제1기생의 오디션이 열린 곳입니다."라며 약 2년반 전의 당시 제1기생 오디션을 회고했다.

아울러 당일 특별 기준 5명의 호출이 진행되면서 최종 심사 통과자 25명이 스테이지 위에 총출동했다.

마지막으로 오카다는 "오늘부터 여러분은 STU48의 일원이고, 또 지금부터 우리는 동료로서 곤란한 일이나 모르는 것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말고 레슨에 힘써 주세요. 저도 2회 오디션을 받고 떨어지고를 겪고 했었는데, 포기하지 않고 정말 합격하는 일도 있고, 다른 꿈을 찾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디션) 또 언제 개최될지 모르지만 나름대로 자기 인생을 걸고 모두 자기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라고 이번 STU48 제2기생 오디션에 참가한 후보생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오디션은 막을 내렸다.

ⒸSTU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