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FOOD
[J FOOD EVENT] '자가리코 뮤지엄 (じゃがりこ)' 오프닝 PR 이벤트 - '카와구치 하루나' 게스트 참여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칼비 주식 회사가 10월 23일(수) "자가리코의 날"을 기념하여 2019년 10월 17일(목)~10월 20일(일)에 특별한 자가리코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자가리코 박물관"을 도쿄 n_space에서 한시적 오픈한다.

그리고 개장을 앞두고 2019년 10월 16일(수) "자가리코 박물관"의 오프닝 PR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주최측의 "자가리코의 날" 대책과 신상품에 대해서 설명이 있은 후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CM 캐릭터인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와 캐릭터인 「쟈가」가 등장했다.

토크 세션이 진행되는 가운데 지난해에도 "카가리코의 날" 행사에 출연한 카와구치 하루나는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자가리코의 CM 촬영을 많이 했고 순식간에 1년이 지나갔습니다."라며 "자가리코" 발매로부터 24년간의 상품 라인업을 보면서 그동안 많은 상품이 출시된 것에 놀라는 모습도 보였다.

이어서는 "자가리코의 날" 기념 상품으로 2019년 10월 14일(월)에 발매된 『 자가리코 아주 매운 인도 카레 맛 』을 시식하고 "괴로운 것 좋아합니다! 맛있다! 멈출수가 없네요! 단지 매운뿐만 아니라 카레의 맛도 있어, 여러분이 꼭 드셔 보셨으면 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아울러 카와구치 하루나는 10월 21일(월)에 발매되는 『 포테이토 샐러드 』도 시식. 일반 고객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개발된 본 상품은, 그대로, 뜨거운 물을 부어 감자 샐러드로서 즐길 수 있다. 카와구치 하루나는 "저도 뜨거운 물을 부어 감자 샐러드로 만들어 먹었기 때문에, 그것이 상품화되는 것에 기쁜 팬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대망의 상품이네요!"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이 박물관에 오면 자가리코 24년의 역사가 느껴지니까, 꼭 놀러 오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CF등을 통해 이 맛있는 매력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전달했다.

자가리코 뮤지엄 개요
회장: n_space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우다가와 쵸우 13-9
※시부야 역 하치 앞 광장 도보 5분
개최 날짜: 2019년 10월 17일(목)~10월 20일(일)
영업 시간: 11:00~19:00
특설 사이트: http://www.calbee.co.jp/jagaricoday/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