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 아츠히코의 논픽션 ‘이름 없는 여자들’을 실사화!

사토 히사야스, 제제 다카히사, 사노 가즈히로와 함께 일본 영화 핑크계의 ‘사천왕’으로 불리는 ‘사토 토시키’ 감독의 신작 <콜 마이 네임>이 10월 17일 바로 오늘, IPTV와 케이블 TV VOD에서 최초개봉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콜 마이 네임>은 일본의 거대한 AV 시장과 그 안에서 AV계 배우로 살아가는 화려한 스타가 아닌 이름 없는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이고도 담담하게 그려낸 영화.

지난 6월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레드’ 부문에 초청되었던 영화 <콜 마이 네임>은 나카무라 아츠히코의 논픽션 ‘이름 없는 여자들’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AV계에 몸 담고 있는 무명 여배우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냄으로써 일본 현 상황과 사회에 일침을 날린 화제작이다.

메가폰을 잡은 사토 토시키 감독은 1989년 <짐승>으로 영화계에 입봉 후, 95년, 96년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으며, 〈단지부인〉 시리즈로 각종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핑크 영화와 일반 상영 영화의 감독으로써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극 중 AV계의 여배우들을 취재하는 르포라이터의 시무라 아츠시 역에는 <두더지> <천사의 사랑>의 후키코시 미츠루가 맡아 생각과 행동이 다른 모순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AV계 무명 여배우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콜 마이 네임>은 오늘, 10월 17일(목) 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온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시놉시스]

우린 그저 그런 AV 배우가 아니에요…

주로 AV 여배우를 전문으로 취재하는 르포라이터의 시무라 아츠시.

사람들 앞에서 벌거벗고 섹스만 파는 AV 여배우들과 즐기는 문화를 사회 저변으로 보지만 그들 앞에서는 존경하는 행색을 한다.

AV 여배우에 대한 집착과 멈출 수 없는 모순을 안고 취재를 계속하던 중 그는 한 AV 여배우 마에다 하나코를 만난다.

화려한 스타가 되기 위해 AV계에 몸담기 시작한 다른 배우들과는 달리 삶을 살아가기 위해 AV계에 뛰어든 그녀를 보고 시무라는 새로운 호기심을 갖게 되는데…

[기본정보]

제       목 : 콜 마이 네임

원       제 : 名前のない女たち ~うそつき女~

영       제 : Call My Name

원       작 : 나카무라 아츠히코 ‘이름 없는 여자들’

감       독 : 사토 토시키

출       연 : 후키코시 미츠루, 안시아 조

장       르 :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 닝 타 임 : 86분

개       봉 : 2019년 10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