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Kis-My-Ft2가 11월 13일에 발매하는 뉴 싱글 "Edge of Days"의 커버 아트 워크가 그룹의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다.

아트 워크의 테마는 "희망", "빛", "그림자". 첫회 한정반 A, B, 통상판의 3형태 모두가 적과 흑을 기조로 한 디자인에 날카로운 눈길로 정면을 바라보는 맴버들의 사진이 사용되고 있다.

또 첫회 한정반 B 부속 DVD와 통상판 CD의 수록 내용도 공개되면서, DVD에는 멤버 타마모리 유타가 출연하는 유니 탐 "웨이브 플로어 와이퍼"의 CM송으로 온 에어 중인 커플링 곡 "Mr.FRESH"의 뮤직 비디오와 특전 영상 기획에서는 상례인 Kis-My-Ft2의 오리지널 오락 "KIS-MY-TV"가 수록된다. "KIS-MY-TV"에서는 "키스마이 특전 영상 밀리언조 기획~처음 밝힌다...키스마이 금단의 사연. 속이고 있는 놈은 누구야?~」라고 제목을 붙여 멤버 전원의 사생활 모습을 스스로 촬영. 그 중 한명의 "거짓말 1인"을 촬영했으며,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전원에게 탐색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통상판 CD에는 공통 수록곡인 "Edge of Days" 및 "Mr.FRESH"에 더해, dTV 오리지널 프로그램 "키스마이 두근두근"의 테마송 "소악마 Lip"과 미디엄 발라드 "Innocent"도 수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