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가을 데뷔 패션 브랜드 "haluhiroine"이 우메다 HEP FIVE B1F FIVE LAB에서 POP UP 샵을 개최. 첫날 매출과 평균 하루 매상고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역대 1위로 매출을 기록했다.

본 브랜드는 AKB48을 졸업한 코지마 마코가 제작하였으며, 샵 내의 디스플레이 디렉션이나 장외에서 접객도 프로듀서 본인이 실시했다. 라포레 하라주쿠 1F에서도 POP UP점을 개최했으며 역시 대호평 속에 전 판매 상품이 속출했다.

블로그 서비스 "PRESS"와 주식 회사인 인터내셔널이 연계하여 가을에 시작한 패션 브랜드 "haluhiroine"은 향후도 POP UP 숍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인터넷 통신 판매만으로는 머무르지 않고, 리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고객이 기뻐할 수 있는 의복을 전달해 갈 예정이라고 한다.

haluhiroine은 「좋아하는 사람의 히로인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이룬다」라고 하는 생각이 담겨져 있으며, 소재나 디틸로 여성다움을 도입해 스타일 업 해 보이는 구애의 실루엣이나, 오리지날 꽃무늬 원피스, 플레어 스커트 등 가을의 멋을 즐길 수 있는 라인 업이 되고 있다. 10월 2일부터는 스트라이프 인터내셔널사 EC 사이트인 "STRIPE CLUB"에서 대망의 인터넷 쇼핑몰이 오픈하였다.

haluhiroine 판매개요

판매처 : 스트라이프 인터내셔널사 EC 사이트 "STRIPE".
공식 Instagram:@haluhiroine(https://instagram.com/haluhiroine?igshid=1i1utj0lilf0n)
·PRESS BLOG:https://pressblog.me/users/makochan_2525
·Instagram:@makochan_2525(https://www.instagram.com/makochan_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