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는 GENERATIONS가 데뷔일인 11월 21일(목)에 오리지널 앨범 베스트 음반 포함 통산 6장째 앨범 『 SHONEN CHRONICLE』을 발표하기로 결정하였다.

3개월 연속 릴리스가 된 보컬 카타요세 료타 주연 영화 "너와 파도를 탈 수 있으면"의 주제가 『 Brand New Story』, 고민이나 갈등을 극복하고 "꿈"을 포기하지 않고 나가는 모습을 그린 『 DREAMERS』, EXPG의 학생과 꿈과 희망을 공유하고 함께 나아간다는 주제를 담고 있는 『 EXPerience Greatness』를 비롯하여 10년전 자신들의 메시지를 태운 미디엄 발라드 『 소년 』 등 폭넓은 악곡을 담고 있다.

또한 12월 6일(금)에 쇼치쿠계 전국 영화관에서 공개되는 보컬 카타요세 료타 주연 영화 "오전 0시, 키스하러 오렴"의 주제가이자 "zoff"와의 콜라보 CM이 YouTube에서 공개되어 화제다. 

또 10월 4일 공개 영화 『 HiGH & LOW THE WORST』의 극중 노래에서 스하라 룡우 첫 솔로 가창곡이 되는 『 Nostalgie』도 수록되어 더욱 다양한 내용이다.

현재 그룹 최초의 5대 돔 투어도 개최 중인 GENERATIONS로서는 기념할만한 데뷔 7주년을 장식하는 앨범으로서 더할 나위 없는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