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10월 8일(화)부터 일본 고유의 관광 자원인 "놀잇배(야카타부네 屋形船)"에 의한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 "도쿄 "야카타부네" 야간 코스 엔터테인먼트"가 운항을 개시한다.

본기획을 통해서, 일본 고유의 환경 관광 자원이자 체험형 관광 오락인 "야카타부네"를 세계 유수의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로서 양성하고 경쟁력 강화에 노력해 방일 외국인 여행자를 중심으로 그 매력을 넓게 소개한다.

새로운 일본 문화의 매력 소구 및 일본 국내 소비 기회의 확대에 공헌을 도모하는 것과 동시에, 방일 외국인 여행객 뿐만이 아니라, 야카타부네가 미체험인 일본 국내 여행자나 젊은층의 일본 문화의 재발견으로서의 기회에도 연결된다. 특히나 도쿄의 수변 크루즈를 아주 좋아하는 관광객도 즐길 수 있는 기획 크루즈이다.

본 기획은 시나가와 구 후원 아래, 오랜 세월에 걸쳐서 도쿄의 수변 문화를 북돋와 왔던 "시나가와 우라 놀잇배" 사업자들이 공동 크루즈로 운항하며 옛 도카이도 시나가와 여관 주변 마을 건설 협의회의 협력에 의한 기획 프로그램의 제공을 실시한다. 또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의 여행 체험을 찾는 이용자 130만명의 WEB 사이트"Voyagin"을 통해서, 방일 외국인 여행자 및 일본 국내 정보 발신 및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

기획명: 도쿄 "야카타부네" 나이트 크루즈 엔터테인먼트
운항 기간: 2019년 10월 8일(화) ~ 2020년 3월 31일(화) (매주 화요일 운항, 단 연말 연시·휴일 제외)
운항 시간: 매회 19시 출발(~21시 30분경 귀항 예정)
승선 장소: 덴노스 T-LOTUS 선석.
(도쿄 도품천 구동품천 2가 지선 시나가와 구 덴노즈 아일 셋째 수변 광장 인접)

승선 정원: 30명(청약 선착순)
  정원은, 각 회마다 사용하는 옥형선에 의해 변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가 비용: 1명 13,000엔(부가세 포함)
  참가 비용은, 각 회 마다의 선내 실시 프로그램의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신청 : 특설 웹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세요.
http://voyag.in/tokyo_yakatabune_cruise
 (신청 접수 마감 시간: 각 운항 당일 16시)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
"도쿄 "야카타부네" 나이트 크루즈 엔터테인먼트"
http://voyag.in/tokyo_yakatabune_cru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