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FOOD
[J FOOD 리포트] 아카이 키츠네 우동 vs 미도리노 타누키 텐소바의 적녹합전 (赤緑合戦) 출정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도요수이산 주식회사 (東洋水産株式会社)가 작년 실시한 "당신은 어느쪽이야!? 먹고 비교하고 투표하자!~" 캠페인에서 "아카이 키츠네 우동 (赤いきつねうどん)"과 "미도리노 타누키 텐소바 (緑のたぬき天そば)"가 박빙(득표율: 붉은 여우 53%, 녹색 너구리 47%)의 접전을 벌임으로써 많은 고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올해는 이를 47도도 부현의 진 쟁취 놀이전 방식으로 변경하고 2019년 9월 26일(목)~2020년 1월 31일(금)의 기간에 실시한다. 그 시작으로 2019년 9월 26일(목)에 도내에서 "적녹전 전국식배 캐러밴 출정식을 개최했다.

올해 행사는 47도도 부현의 "진 빼앗기 놀이전"으로서 빨강과 초록의 대표로 등장한 인물은 다케다 테츠야와 하마다 가쿠. 작년에 승리한 붉은 여우군 대장 타케다는 "지난해에는 멋지게 승리를 거두고 붉은 여우들의 인기를 일본 전국에 알렸습니다. 연승하고 싶습니다."라고 자신만만한 코멘트.

대항하는 초록의 너구리군 대장인 하마다는 "작년에는 근소한 차이로 져 버렸지만, 금년은 챌린저로서 정말로 이기려고 합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양측 한 치도 양보하지 않고 승리 선언을 한 이번 이벤트를 9/29에 홋카이도(홋카이도 대학)에서 출발하며, 약 4개월 동안 열리는 캠페인에 대해서 묻자 타케다는 "이번에는 47도도 부현의 진 빼앗기 놀이 전투라서 좋은 승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규슈와는 인연이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꼭 4현 5현을 빨간색으로 물들이고 순풍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지역에 기대를 걸었다.

한편 하마다는 "우리는 챌린저이므로 47도도 부현 모두 녹색 너구리가 승리할 만한 기분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전은 없어요, 그냥 죽어라고 힘쓰겠습니다."라고 힘을 주어 말했다.

[Photo(C)Toshiki Aoyama]

[이벤트 실시 개요]
■ 일정: 2019년 9월 26일(목) 11:30~12:10
■ 장소 : 도쿄 뉴피아홀.
게스트 : 타케다 테츠야 (武田鉄矢), 하마다 가쿠 (濱田岳).
주 최: 도요수이산 주식회사 (東洋水産株式会社)
■ 내용. 신 CM 피로/캠페인 소개/토크 세션/출진의의/포토 세션/포위 취재.

■特設サイトURL
https://dotti.akamidori.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