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대표하는 스타와 할리우드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사무라이 검신>이 시대 배경과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영화 <사무라이 검신>은 비밀을 간직한 닌자가 신분을 감추고 참가하게 된 사무라이 경연에서 음모와 배신에 휘말리면서 마침내 암살단과 명예를 건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 정통 사무라이 액션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신분을 숨긴 닌자 ‘진나이’(사토 타케루)와 사무라이 간의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가운데, 서로를 경계하며 칼을 겨눈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국내에서도 일본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친숙한 고마츠 나나, 모리야마 미라이, 소메타니 쇼타 등 신선한 조합을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과연 이들은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어떻게 살아남을지, 어떤 결말을 맞이할 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일본과 할리우드 제작진이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 <사무라이 검신>은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스태프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미국 아카데미 9개 부문을 석권한 <마지막 황제>의 제레미 토마스와 일본 영화 사상 첫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굿바이>의 나카자와 토시아키가 기획을 맡아 시대극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완성시켰다.

배우들 또한,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현장감을 위해 촬영 전부터 액션 연습을 한 결과 대역을 최소화하고 대다수 장면을 직접 소화해낼 수 있었다.

일본을 대표하는 스타와 할리우드 제작진의 총출동으로 완성된 시대극 액션 <사무라이 검신>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_ 사무라이 검신

원       제_ Samurai Marathon

감       독_ 버나드 로즈

출       연_ 사토 타케루, 고마츠 나나, 모리야마 미라이, 소메타니 쇼타 외

수입 / 배급_ ㈜풍경소리

제       공_ ㈜다날엔터테인먼트

등       급_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_10월 (예정)

SYNOPSIS

사무라이 VS 암살단

명예를 건 결투가 시작된다!

가문의 전통에 따라 엄격한 훈련을 받은 ‘진나이’는

번의 일원으로 닌자의 신분을 감춘다.

서양의 흑선이 당도하고 위기를 느낀 번주는

사무라이의 단련을 위해 경연을 개최하지만,

음모와 배신이 난무하고 급기야 암살단까지 쳐들어오는데…

최후의 결전을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