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올해 4월 4일 열린 도쿄 토요스 PIT를 시작으로 라이브 하우스에서 홀, 부도칸, 그리고 파이널 아레나까지 약 1개월 동안 13회의 공연이 열린 전국 투어 『 FTISLAND JAPAN LIVE TOUR 2019-FIVE TREASURES-』. 군 입대 전 마지막이 된 이 전국 투어에서 5월 5일 코베 월드 기념 홀에서 열린 파이널 공연이 수록된다.

내년에 일본 데뷔 10주년을 맞는 이들이 입대 전에 보여준 지금까지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신구 악곡들이다. 인디 시절의 악곡에서 최신곡 『 God Bless You』까지 앙코르 포함한 전 24곡을 완전 수록. 아울러 통상판에는 특전 영상으로서 백스테이지 메이킹, MC 다이제스트 영상이 수록된다. 또 Primadonna판에는, 특전 영상으로 백 스테이지 메이킹, 오사카에서 촬영된 멤버 대항 가틴코 스포츠 배틀 "FT LEAGUE in 오사카"가 수록되고 50 페이지에 달하는 라이브 포토 북이 부속된 고급 사양으로 되어 있다. 두 형태 모두 각각 DVD와 Blu-ray로 출시된다.

[릴리스 정보]
FTISLAND
JAPAN LIVE TOUR 2019-FIVE TREASURES-at WORLD HALL
발매일: 2019년 12월 11일 
수록: 2019년 5월 5일 [효고] 월드 기념 홀 (고베 포토 아일랜드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