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MTV JAPAN] "MTV VMAJ 2019-THE LIVE-", 최우수 비디오 상은 King Gnu의 "白日"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신키바 STUDIO COAST에서 개최된 스페셜 이벤트 "MTV VMAJ 2019-THE LIVE-"가 올해는 히나타자카 46을 MC로 맞아 실시됐다.

King Gnu

라이브 액트 1조의 King Gnu는 "비행정"에서 그루브를 울리고 분위기를 일변시켜 보는 사람을 끌어당겼으며, 계속해서 스테이지에 등장한 한국 출신의 남성 그룹 THE BOYZ.는 "No Air"의 퍼포먼스로 관객을 압도했다.

King Gnu
THE BOYZ

특히 이날 MC의 중책도 잘 수행한 히나타자카 46은 "도레미솔라시도"로 라이브를 개시. 귀여운 댄스 퍼포먼스로 플로어를 부드러운 공기로 감싸안으면서 회장을 댄스 플로어로 돌변시켰다.

히나타자카 46

BALLISTIK BOYZ from EXLE TRIBE는 강한 비트가 강한 힙합 튠으로 멤버 전원이 하나가 되어 플로어를 달구었고, 아크로바틱한 댄스가 피처된 곡으로, 회장의 열기는 단번에 상승. 이어 10월 발매되는 신곡 "44RAIDERS"도 선보이며 회장에 모인 청중을 매료했다.

Ballistik Boyz from Exile Tribe

올해 VMAJ는 최우수 비디오상 발표로 드디어 클라이맥스를 맞이했다.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한 것은, 이 날의 톱 타자를 맡은 King Gnu의 "백일 (白日)".

멤버를 대표해 토키타 다이키(Gt, Vo)와 이구치 사토시(Vo, Key)가 "기뻐요"라고 간단한 말로 기쁨의 수상 소감을 대신했다.

금년의 VMAJ를 마감하는 마지막 라이브 액트는 GLAY.

GLAY

멜로디 감각이 넘치는 미디엄 튠 "COLORS"로부터 라이브를 개시하였고 MC에서는 TERU가 "올해 25주년. 음악에 종사하고 생활하고 있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중한 곡을 준비해오고 있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GLAY

2시간 반 가량 진행된 2019년 "MTV VMAJ 2019-THE LIVE-"은 성공리에 막을 내렸으며 MTV에서는, 이날 이벤트의 모습을. 9월 22일(일) 20시부터 방송한다.

"MTV VMAJ 2019-THE LIVE-" 개최 개요
일시:2019년 9월 18일(수)
회장:STUDIO COAST(도쿄도 코토구 신키바 2-2-10)
MC: 히나타자카 46
WINNER LIVE ACT:BALLISTIK BOYZ from EXILE TRIBE , BiSH, Foorin, GLAY, King Gnu, 미우라 다이치, THE BOYZ(ABC순)
GUEST LIVE ACT:INTERSECTION, 다나리(ABC순)
웹 사이트:http://www.mtvjapan.com/vmaj/2019
주최: 바이어컴·네트워크·재팬 주식회사
협찬 : 주식회사 다이마루 마츠자카야 백화점, 딥 주식회사, 제너럴 모터스·재팬 주식회사
GYAO!, 미츠비시전기주식회사, 주식회사 이야기 코퍼레이션, QUICPay(퀵페이)
uP!!! 라이브 패스.
문의 : MTV HOTLINE com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