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아베 히로시가 표지를 장식하는 "디지털 TV 가이드" 가을의 새 프로그램 초특대호"가 9월 24일(화)발매. 새로운 드라마의 방송요일과 시간을 한눈에 체크할 수 있는 '신드라마 시간표"를 포함하여, 유일무이한 매력을 응축한 '편집 와이드판! 아베 히로시 특제 핀업'등이 부속된다.

코믹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의 방영 당시 사회 현상까지 된 명작이 "아직 결혼 못하는 남자"로 제목을 새로하여 13년 만에 부활! 계속 주연을 맡는 아베 히로시는 "속편에 도전하는 것은 신경이 쓰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도 받고 싶구요"라면서 뜨거운 의지를 다지면서 "뭐, 쿠와노는 결혼 안 할 것이라고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웃음)" 등등 아베가 생각하는 주인공 쿠와노의 13년 동안의 마음, 그리고 이번 작품의 볼거리를 충분히 소개하고 있다.

특제 핀업에서는, 그런 아베가 소파에서 릴렉스한 채로 상냥하게 웃는 모습에 접근 그리고 그라비아에서는, 남자답고 늠름한 표정, 큐트한 웃는 얼굴 등, 성숙한 매력이 넘치는 다양한 컷을 게재하였다.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

[상품 정보]
"디지털 TV 가이드" 2019년 11월호
●발매일: 2019년 9월 24일(화)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특별 정가: 450엔(본체 417엔)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