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피겨 스케이터 '다카하시 다이스케 (高橋大輔)' 13년간 밀착 취재 서적 10월 발매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KADOKAWA가 이가와 다이스케 저 『 아무도 모르는 다카하시 다이스케 (誰も知らない髙橋大輔) 』를 2019년 10월 25일(금)에 판매한다.

2018년 돌연의 4년 만의 현역 복귀을 표명하여 세상을 달군 피겨 스케이터 다카하시 다이스케 선수는 그 해 전 일본 선수권에선 2위에 빛났다. 긴 공백을 거친 후의 연기는, 지금까지와 같이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면서 용기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 책은 다카하시 선수가 19살 때부터 밀착 취재를 이어 온, 간사이 테레비 방송 주식 회사의 담당 디렉터(당시) 이가와 다이스케의 첫 저서. 간사이 테레비에서 방송된 동명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아무도 모르는 다카하시 다이스케"(2014년 방송) 및 "신 누구도 모르는 다카하시 다이스케"(2018년 방송)를 바탕으로 약 13년간의 기록을 재구성하여 서적화했다.

2018년 복귀 무대 뒤를 비롯하여 상처에 속상했던 시즌과 밴쿠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 후의 인상적인 한마디, 때는 분함을 표현하는 모습 등 자상하고 소극적인 다카하시 다이스케를 "선수"로서, 또 "인간"으로 파악하는 것이 바로 "지금까지 누구도 몰랐다"라고 말할 수 있다.

4년의 공백을 거치면서 많은 실수를 해도 못하게 된 자신을 받아들이고 다시 경기자로 피겨 스케이트의 세계에 돌아온 다카하시 선수가 긍정적으로 활기차게 스케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많은 사람에게 "삶의 태도'"라는 힌트를 주고 있다.

[서지 정보]
서명: 아무도 모르는 다카하시 다이스케 (誰も知らない髙橋大輔 )
저자: 이가와 다이스케
정가:본체 1,600엔+세금
체재: 사륙판 병제, 단행본
페이지 수: 224 페이지 예정
ISBN:9784041086179
https://www.kadokawa.co.jp/product/321905000107/
★ 혜택: Amazon 한정판(엽서 2장 포함), 통상판(엽서 1장 포함)의 2종류.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