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퍼퓸 (Perfume), "anan" 통해 다양한 매력 발산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여성 주간지 『 anan』 9 월 18일(수)발매, 2168호 "anan 가을 모테 코스메 대상" 특집의 표지와 센터 화보를 결성 20주년 애니버서리 이어를 눈앞에 둔 Perfume이 장식한다.

배우들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표지 & 그라비아로 표현해 매회, 화제를 부르는 "anan 가을의 모테 코스메 대상" 특집. 이번에는 Perfume이 등장하면서 여성 그룹이 표지 & 그라비아를 장식하는 것은 처음이다.

예뻐지는 순간 노래를 팝에 체현하는 Perfume이 등장하는 16P 그라비아의 주제는 『 예쁜 가능성, 무한대 』.

촬영 때문에 준비한 원룸을 본뜬 새하얀 공간 속에서 멋지고 때로는 깜찍한...Perfume 3명의 다양한 모습을 피로. 특히 욕조 주변의 촬영은 Perfume 3명 사이의 장점이 작렬한다.

분장실에서도 가을의 신색 코스메를 손에 들거나, 타피오 카드 링크를 맛있게 마시거나, Perfume만이 가능한 건조한 공기감에 스탭들도 시종일관 포근한 촬영이었다고 한다. 그런 느슨함과 멋있음이 동거한 그라비아는, Perfume의 근원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가 되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