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안쥬르므 (アンジュルム), 다큐멘터리 포토북 9/19 발매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V가이드" 및 "B.L.T."등의 잡지를 발행하는 주식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가 밀착 다큐멘터리 포토북 "안쥬르므라 쓰고, 청춘이라고 읽는다."를 9월 19일(목)에 판매한다.

2019년 2월부터 8월까지 약 반년간의 활동에 완전히 밀착. 와다 아야카의 졸업(6월 18일) 카츠타 리나의 졸업 발표(활동은 9월 25일까지), 그리고 새 멤버의 가입 등 그룹 사상 유례가 없는 격동의 시기를 보낸 안쥬르므의 "지금"을 20개 현장 약 50만점의 사진들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또 멤버당 5000 글자가 넘는 롱 인터뷰를 통해서 멤버 각자 지금의 기분도 과감하게 고백. 다양한 생각을 가슴에 담고 무대에 계속 서는 소녀들의 한순간 한순간을 눈에 새길 수 있다.

이어 6월 18일에 졸업 콘서트를 마친 와다 아야카가 당시 심정,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 의욕을 발표. 안쥬르므를 2015년에 졸업하고 현재는 작사가로 활약하는 후쿠다 카논도 안쥬르므 멤버들에 대한 염원과 그룹에 제공한 악곡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한다.

그리고 스페셜 인터뷰로 모모이로 클로버 Z의 모모타 카나코의 10,000글자 인터뷰를 게재. 안쥬르므와 와다 아야카에 대한 생각을 빍히고 있다.

[상품정보]
밀착 다큐멘터리 포토북 "안쥬르므 (アンジュルム)"라고 쓰고, 청춘이라고 읽는다."
● 발매일: 2019년 9월 19일(목)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예정가격: 본체 3,000엔+세금
발매원: 도쿄 뉴스통신사.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