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MATCHA(가 호시노 리조트 특집 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방일 관광 플랫폼 "MATCHA"는 방일 여행자에게 일본의 정보를 발신하는 웹 미디어로서, 일본 전국의 관광 정보외에도 일본 문화나 여행 전에 알아 두고 싶은 편리 정보등을 발신하며 일본 관광을 종합적으로 서포트하고 있다.

2019년 8월 현재 10 언어로 전개하며 월간 PV 600만 조회수를 자랑하는 "MATCHA"에서는, 기업이나 관공서 및 자치체와의 제휴등도 실시하고 있어, 클라이언트의 의뢰에 근거하는 특집 페이지의 제작도 강점이다.

과거에 제작한 사례로서 아식스 재팬 주식회사, 관공서, 자치체에서는, 국토 교통성 관동 운수국, 돗토리현과 후쿠시마현등 그리고 호시노 리조트가 있다.

호시노 리조트 특집 페이지의 리뉴얼.
"MATCHA"에서는 2019년 6월에 호시노 리조트 특집 페이지의 리뉴얼을 실시하여 방일 관광객이 보다 알기 쉽고, 편리성이 높은 컨텐츠로 진화를 이루었다. 호시노 리조트의 각 시설에 대해 유저가 이해하고, 흥미가 깊어질 수 있도록 「MATCHA」내의 관련 기사도 계속 게재하고 있으며, 호시노 리조트를 기점으로 한 일본의 모든 스포트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있다.

(1)대응 언어 (전 7언어)
영어, 중국어(번체자·간체자), 타이어, 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2)URL
영어 홈페이지
중국어(번체자 홈페이지)
중국어(간체자 홈페이지)
태국어 홈페이지
한국어 홈페이지
베트남어 홈페이지
인도네시아어 홈페이지
일본어 홈페이지

(3)미디어 "MATCHA"의 접근 방법
데스크탑·모바일: TOP 페이지 중부 [특집]에서 [Hoshino Risorts]로 진행된다.

(4)대응 단말
PC, 스마트폰, 태블릿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