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IZ*ONE이 9월 25일(수)에 릴리즈하는 일본 3rd 싱글 "Vampire"의 티저 영상과 전 형태의 수록 내용을 공개했다.

MV URL IZ*ONE (아이즈원) - Vampire MV Teaser 1

https://www.youtube.com/watch?v=uB5qI61ZM0E

IZ*ONE 공식채널인 YouTube 채널에서 공개된 트레일러는 언덕 위에 우뚝 선 성, 무수한 사진이 매달린 암실과 바다 속 물탱크, 깨지는 거울, 오드 아이의 아름다운 고양이 등 괴이한 장면이 이어지고 있다. 보름달이 빠지는 밤, IZ*ONE 멤버에게 불온한 기색이 숨어, 불안과 위험함을 느끼게 하는 영상의 세계관은 뮤직 비디오의 전모 공개에 대한 기대가 부풀어 오르게 만들고 있다.

또, 레코딩 내용은 타이틀 곡인 "Vampire" 전형태 공통 연결 "너 이외"외에 통상판 TYPE-A와 B에는 12명이 2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참여한 곡이 1곡씩 수록되고, WIZ*ONE판에는 예나와 채연의 가창곡이 수록된다. 그리고 통상판 2타입의 DVD에는 "Vampire"의 Music Video 이외의 특전 영상으로 "우리의 시간" 모습과 "Vampire" Music Video의 메이킹 영상이 수록된다.

동시에, 통상반(초회 프레스분) 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토크쇼" "유닛 하이터치회" "전원 사인회"의 상세 내용도 공식 홈페이지 통하여 발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