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AKB48 그룹 아시아 페스티벌, 중국 상하이에서 성황리 개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과 JKT48, BNK48등 해외 48 그룹 6팀이 모이는 이벤트 "AKB48 Group Asia Festival 2019 in SHANGHAI"가 24일 중국 상하이 국가회전중심 무지개관 (国家会展中心虹館)에서 개최됐다.

일본의 AKB48에서는 오카다 나나, 오구리 유이, 카시와기 유키, 쿠라노오 나루미, 타니구치 메구, 무카이치 미온, 무토 토무, 요코야마 유이 8명이 출석.

행사는 2부 구성으로 제1부에서는 미니 콘서트를 메인으로 팬미팅이 열리면서 각 그룹의 퍼포먼스와 게임 코너, 팬들에게 선물 코너 등이 행해졌으며 제1부 종료 후에는 하이 터치회도 개최됐다.

제2부에서는 총 64명의 멤버가 "AKB 찾아뵙겠습니다"를 퍼포먼스. AKB48의 싱글부터 유닛 곡까지 모두 27곡을 선보였고 앵콜에서는 "사랑하는 포춘 쿠키"를 전원이 노래하며 춤을 추었다.

AKB48그 룹 총감독 무카이치 미온은 "제1부에서는 각 그룹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제2부에서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등 볼거리가 많은 콘서트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멤버끼리 인연도 깊어지고 우리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 이렇게 세계의 동료들과 앞으로도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Photo(C)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