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AM EXPO 2019] NGT48, 오기노 유카 (荻野由佳) 등 15명 오렌지 스테이지 달구어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이벤트"@JAM EXPO 2019"가 8월 24일 가나가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어 NGT48이 오렌지 무대에 등장했다.

지난 8월 18일에는 니가타의 NGT48 극장에서 공연을 재개한 NGT48. 이번 출연은 8월 19일에 갑자기 공식 HP에서 발표되면서 "TOKYO IDOL FESTIVAL 2019"에 이어 아이돌 페스티벌 출연이다.

초만원 행사장에 overture가 흐르자 객석 볼티지가 한꺼번에 높아지고 팀을 대표하는 스타들인 오기노 유카, 나카이 리카, 혼마 히나타 등15명의 멤버가 무대에 등장하여 "Max때 315호""청춘 시계""봄은 어디에서 오나?"를 연속으로 선보였다.

오기노 유카

계속 되는 MC에서 오기노는 "스테이지 장소를 제공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이 가득합니다. 아직도 조금은 어려운 상황입니다만,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노력해 가고 싶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와 향후의 의욕을 이야기하자, 팬들은 "힘내줘"라며 큰 환성으로 화답했다.

나카이 리카

마지막으로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를 선보인 후에는 혼마 히나타가 "연구생 공연을 재개할 예정입니다다"라고 팬에게 보고하면서 NGT48의 @JAM EXPO 스테이지를 마감했다.

혼마 히나타

[Photo(C)Toshiki Aoyam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