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아야세 하루카 (綾瀬はるか)의 여행기 "ハルカノイセカイ" 제1탄 대만편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을 대표하는 포토그래퍼가 세계 10개 지역에서 아야세 하루카의 모습을 촬영한다. 제1탄에서는 사진작가 사나이 마사후미 (佐内正史)가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서정적인 대만 여행 일기를 촬영했다.

언제나 멋진 아야세 하루카이지만, 가장 멋진 것은 어쩌면 그녀의 "먹는" 모습일지도 모른다. "먹는다"라는 행위는 말하지 않아도 인간의 본능에 가장 가까운 부분이며, 그 모습이 아름답다는 것은, 그녀의 미를 평할 때 반드시 나오는 말 "원초미"라는 부분과도 통한다. 거기서 아야세 하루카라고 하는 여성의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서적을 만들고자 하면서 먹는다고 하는 행위를 중심으로 하여 구성하기로 했다.

이번, 파나소닉의 협조 하에 LUMIX S시리즈를 사용하고 일본을 대표하는 사진작가가 세계 10개 지역에서 먹고 다니는 아야세의 모습을 촬영. TRAVEL & FOOD PHOTO BOOK 시리즈로 몇년 동안 10권이 간행된다. 아야세의 매력적인 모습은 물론, 여행을 통해 각국의 식문화의 매력에 접근하는 초대작!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의 이정표로서 후세에 남는 작품이 될 것이다.

제1탄 "대만"에 대해서

기념할 제1편은 사진 작가 사나이 마사후미를 맞아 대만에서 촬영.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서정적인 대만 여행일기를 담아냈다..
공식 인스타그램 harukanoisekai_official

[사나이 마사후미 (佐内正史) PROFILE]
1968년 시즈오카 현 태생.1995년 제12회 캐논 사진 신세기 우수상 수상.1997년 사진집 『 살아 있는 』으로 데뷔. 2002년 『 MAP』에서 제28회 기무라 이헤에 사진상 수상. CM을 시작으로 영상에서도 활동을 전개. 또 2003년, 아야세 하루카 주연의 쇼트 필름 "먹고 하지 않는다"에서는 촬영 감독도 맡았다.

[서지정보]

판형: A5

가격:1800엔(세금 별도)

페이지 수: 130P

《향후의 간행 예정에 관하여》
제1탄 "대만"이 2019년 8월 26일 간행. 이어 2편 "하와이" 제3편"포르투갈"을 예정하고 있다. 약 3개월에서 4개월에 1회 출판될 예정이다. (※2019년 8월 현재 예정. 변경 가능성 있음)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