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가나가와 현 요코스카 시에 있는 요코스카시 쿠리하마 꽃의 나라 (横須賀市くりはま花の国)에서 공원 내에 약 100만개의 코스모스가 만개를 맞이하면서 2019년 9월 7일(토)~10월 27일(일) 기간 중에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한다. 또, 마지막 주에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꽃 캐기 대회"를 개최한다. 

요코스카시 쿠리하마 꽃의 나라 약 100만개의 "코스모스"가 9월 상순~만개를 맞이하며, JR "쿠리하마 역 "또는 게이힌큐코 "게이큐 쿠리하마 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 요코스카 시 쿠리하마 꽃의 나라에서는 9월 초순부터 『 약 100만개의 코스모스 꽃밭 』이 절정을 맞이할 예정이다.

미우라 반도에서도 최대급의 면적으로 약 1,800㎡의 완만한 사면장의 꽃밭에 레몬 브라이트, 센세이션 다즈라ー 옐로 캠퍼스 등의 품종이 속속 피어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코스모스 만개가 계속된다.

코스모스의 만개에 맞추어 2019년 9월 7일(토)~10월 27일(일)의 기간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하며, 꽃밭 속을 지나는 원로, 포토 스폿 등도 등장하고 마지막 주 10월 26일(토)과 27일(일) 이틀간에는 무료 "코스모스 따기 대회"를 개최하여 자택에 코스모스 꽃을 간직할 수가 있다.

요코스카시 쿠리하마 꽃의 나라(입원무료):

http://www.kanagawaparks.com/kurihama-perry/

[쿠리하마 꽃의 나라 가을의 개화 릴레이]
레몬 브라이트
센세이션
센세이션 다즈라
옐로 캠퍼스

[쿠리하마 꽃의 나라 코스모스원]
, 면적:약 1,800㎡
, 개수:약 100만개
미우라 반도내에서도 최대급의 광대한 꽃밭이다. 
최신의 개화 정보에 대해서는, 공원의 WEB 사이트나 SNS(facebook)로 발신중.

요코스카이시 쿠리하마 하나노쿠니 (꽃의 나라)
WEB사이트:http://www.kanagawaparks.com/kurihama-perry/
facebook:https://www.facebook.com/kurihamahananokuni/

2019년 "코스모스 축제" 개요

요코스카시 쿠리하마 하나노쿠니 코스모스
기간: 2019년 9월 7일(토)~10월 27일(일)

회장: 요코스카시 쿠리하마 하나노쿠니 코스모스원
※ 방문 시에는 일단 주차장에서 접근이 편리합니다.

개원 시간: 24시간
휴원일: 없음
입원료 : 무료
※원내 일부 유료시설 있음

마지막 주 2019년 10월 26일(토)과 27일(일)에는 무료 코스모스 따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따낸 코스모스는 자택으로 가지고 가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개최시간 등은 공원 WEB 사이트에서 안내합니다.

문의처
요코스카시 쿠리하마 하나노쿠니 관리동
지정관리자: 요코스카 하나노쿠니 세이부파트너스
(대표기업: 세이부 조원주식회사/구성기업:주식회사 케이큐어드엔터프라이즈, 후쿠리엔건설주식회사)
TEL: (일본) 046-833-8282
http://www.kanagawaparks.com/kurihama-pe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