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카시와기 유키 (柏木由紀)의 팀B, AKB48 전국 투어 가나가와 공연 성황리 개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20일 약 4년 만에 AKB48이 단독 전국 투어 "AKB48 전국 투어 2019~ 재밌어 AKB!~" 가나가와 공연을 칼쯔츠 가와사키에서 개최했다.

이날 낮 공연에는 팀 B가 출연. 이와다테의 팀 B로서 처음이 되는 전국 투어는 캡틴 이와다테 사호 (岩立沙穂) 자신의 출신지인 가나가와현.

후쿠오카 세이나는 "가나가와 태생이고 가나가와에서 성장하여 정말 기쁩니다! 오늘은 팬들도 팀 B의 멤버가 된 기분으로 함께 분위기를 띄워가죠!"라고 의욕을 밝혀, 회장의 팬들을 달궜다.

자기 소개 MC에서 카시와기 유키가 "어제 일기예보에서는 가와사키에 큰 비가 내린다고 했는데... 맑아졌어요?"라고 말하자 회장으로부터도 큰 폭소. 요시카와 나나세는 "평소에는 긴장하지 않지만, 오늘의 콘서트를 향해서 긴장하고 있어서, 점심에 처음으로 혼자 라멘을 해왔습니다! 계란도 추가했고 마늘은 조금 넣었어요! 그러니까 오늘은 잘 부탁합니다!"라고 말하자 회장은 다시 한번 대폭소.

유닛 1곡째는 오모리 마호가 솔로로 무대에 등장 ."오늘은 여러분을 멜로로 해만들어 버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더니 큐트하고 섹시한 핑크 소악마 의상으로 "마호키- (まほき)"를 열창하여 회장으로부터 큰 성원을 받았다. 오모리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호키입니다! 마호키에 대해 좋아합니까?"라고 호소하자 회장으로부터 "마호키-콜"로 응답받으며 히트 업.

이어 가나가와현 출신의 이와다테 사호, 쿠보 레논, 후쿠오카 세이나 3명이 "로맨스 프라이버시"를 선보였고 항례가 된 촬영 코너나 게임 코너에서의 팬과의 교류도 크게 고조되어, 눈 깜짝할 사이에 본편 라스트가 종료되었다.

스테이지 후반에는 오오타 나오가 노도의 댄스 넘버 3곡 "Teacher Teacher" "NO WAY MAN""우리는 싸우지 않 "에서 센터로 나서 압권의 춤을 선보이며 팀B를 견인. 스테이지에서의 압권의 춤의 연속으로 회장도 압도되고 있었다.

이와다테는 "모두 즐겁게, 그리고 때로는 서로 자극하며, 한층 더 빛날 수 있는 팀으로 나아가고 싶습니다"라고 캡틴으로서의 의욕을 말하며 이와다테 팀 B 최초의 전국 투어는 막을 내렸다.

[Photo(C)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