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월 31일 대망의 4th Mini Album『 LOVE LOOP』을 내놓으며 2차례 오리콘 앨범 데일리 랭킹 1위를 차지한 GOT7이 "GOT7 Japan Tour 2019 "Our Loop""의 파이널 공연을 8월 18일(일 )후쿠오카 선팰리스 호텔 & 홀에서 맞이했다.

새 미니 앨범 타이틀 『 LOVE LOOP』와 연동하고 "LOOP"가 키워드였던 이번 "Our Loop" 투어에서는 스테이지 위에 "루프"를 상징하는 거대한 뫼비우스의 고리가 설치되는 등 GOT7의 세계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케일이 큰 내용으로 되어 있었으며 "LOVE LOOP"를 비롯한 새 미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은 물론 팬들에게 친숙한 넘버들과 일본 공연에서 처음 발표된 악곡 등 신구곡들이 조화를 이룬 최고의 무대 퍼포먼스로 일본 전역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그리고 투어 마지막에서는 서프라이즈로 미발표 미공개 신곡 "Sing for U"를 갑작스럽게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신곡 "Sing for U"는 팬들에게 5년간의 감사를 담아 제작한 곡이라고 하며 최신작 "LOVE LOOP"는 "영원히 만나는 운명의 고리"가 테마이듯이 처음 발표된 신곡 "Sing for U"의 노래 속에도 "연결된 LOVE LOOP""인연"등의 가사가 등장하고 GOT7과 팬들의 운명의 해후를 약속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러 GOT7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개최되어 많은 감동을 모은 "GOT7 ARENA SPECIAL 2018-2019 "Road 2 U""이 영상화되어 10월 23일 Blu-ray와 DVD가 발매되기로 결정하였다.

수록 세트 리스트 등의  상세 내용은 후일 발표.

[Photo(C)田中聖太郎写真事務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