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28일(수)에 발매하는 모모이로 클로버 Z의 통산 19장째인 새 싱글 TV 애니메이션 『 마루코는 아홉살 』 오프닝 주제가 『 춤추는 폼포코린 』의 ANIMATION MUSIC VIDEO가 모모이로 클로버 Z 오피셜 YouTube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공개된 MV는, 현재 온에어 되고 있는 오프닝 영상에 신규 영상을 추가한 풀 버전이다.

새로 추가된 영상에서는 만화 캐릭터화된 모모쿠로 멤버들이 중심이 되어 다양한 꼬마 곰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으며, 모모쿠로의 공식 캐릭터인 모란이 등장하는 장면과 사랑스러운 연출이 곳곳에 담기는 등 볼만한 내용으로 꾸며지고 있다.

1990년 1월 7일(일)에 방송 시작되어 내년 1월에 애니메이션화 30주년을 맞는 일본의 국민적 TV 애니메이션 『 마루코는 아홉살 』. 모모이로 클로버 Z는 "마루코는 아홉살"의 30주년 앰배서더에 취임하고 4월 7일(일)의 방송부터 총 13명의 "마루코는 아홉살" 캐릭터와 노래하는 오프닝 주제가 『 춤추는 폼포코린 』을 담당하고 있다.

발매되는 싱글의 혜택 Blu-ray에는 이번에 공개된 『 춤추는 폼포코린 』의 ANIMATION MUSIC VIDEO에 올해 4월 21일에 개최된 "모모쿠로 봄의 중대사 2019 in 구로베 시~"에서 선보였던 "춤추는 폼포코린"의 LIVE 영상이 수록되며 또, 첫회 생산반에는 "모모쿠로×코마루코짱" 스티커 시트가 봉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