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텔레비전 정보지 "B.L.T. 2019년 10월호"(토쿄 뉴스 통신사)가 8월 24일(토)에 발매되는 가운데 노기자카 46의 4기생 멤버 11명이 표지에 등장한다. 

노기자카 46의 24th 싱글 『 새벽까지 강한척 하지 않아도 돼요 』(9월 4일 발매)에서는, 엔도 사쿠라가 센터를 맡으며 프런트 멤버에는 카키 하루카, 츠츠이 아야메가 발탁되는 등, 그 잠재성이 주목을 끄는 노기자카 46의 4기생. 그녀들이 첫 표지를 장식했던 "B.L.T.3월호"(1월 24일 발매) 이후 약 반년 만에 전원이 표지를 장식한다.

이번 촬영에서는 료칸의 넓은 방에 많은 이불을 깔고, T셔츠 & 단빵 그리고 여름답게 "유카타"를 입은 컷도 피로하고 있어 11명 전원의 선명한 유카타 차림이 압권이다. 

또 지난번 대호평이었던 "46문항 46응답"코너에 다시 도전하여 진기한 답변들로 4기생의 개성이 대폭발!? 멤버 사이의 장점을 충분히 느끼면서 전원의 흐뭇한 토크도 필독인 대좌담회 등 권두 전 46 페이지의 총력 특집이다.

그리고 금호에는 노기자카 46 4기생의 양면 초과 대형 포스터와 SPECIAL 클리어 파일이 딸린 호화로운 별책 부록도 준비된다.

뉴 싱글 『 새벽까지 강한척 하지 않아도 돼요』에 수록되는 4기생 악곡 『 도서실의 그대에게 』의 MV 촬영 현장을 B.L.T.에서 독점 취재. 하루 걸려 진행된 촬영에서는 일치 단결하고 임하는 4기생 11명의 진지한 눈빛은 물론 함께 하는 사이좋은 광경도 격사. 상세한 리포트나 멤버의 코멘트와 함께, 밀착한 모습을 대볼륨으로 소개한다. 

[상품정보]
"B.L.T. 2019년 10월호"
● 발매일: 8월 24일(토)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특별 정가: 780엔
● 표지: 노기자카 46 4기생

(遠藤さくら、 賀喜遥香、 掛橋沙耶香、 金川紗耶、 北川悠理、 柴田柚菜、 清宮レイ、 田村真佑、 筒井あやめ、 早川聖来、 矢久保美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