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마츠무라 사유리 (松村沙友理) 등 사카미치 (坂道) 3자매 "CanCam" 10월호 커버 장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패션 잡지 "CanCam" 10월호 표지는 사카미치 세자매. 노기자카 46의 마츠무라 사유리와 야마시타 미즈키, 히나타자카 46 카토 시호의 3명이 사카미치 그룹 최초의 세자매 커버를 장식했다.

3명은 CanCam의 전속 모델이며 마츠무라는 15년 5월호에서 야마시타는 지난해 10월호, 카토는 올해 4월호부터 전속을 맡아 CanCam의 "얼굴"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표지는 세자매가 빨간 의상을 입고 흥겨운 표정을 짓고 있는 팬 대망판. 더욱 주목은 세 사람의 눈썹. 독자들로부터 "이런 멋쟁이 눈썹이 되고 싶어!"라는 소리가 전해지고 있던 3명의 눈썹을 10월호에서는 부록에 세사람과 같은 눈썹을 만들 수 있는 '오샤미 스켈러'가 부속된다.

마츠무라의 퓨어 눈썹, 야마시타의 잘생긴 눈썹, 카토의 능청스러운 눈썹과 동경하는 아이돌 눈썹이 투명 플레이트 하나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부록이다.

노기자카 46은 9월 2일 24th 싱글 『 새벽까지 강한 척하지 않아도 되요』를 출시하며 8월 30일~9월 1일에는 도쿄 메이지 진구 야구장에서 연례 "노기자카 46 한여름의 전국 투어 2019"를 개최한다. 히나타 카 46은 8월 28일에 그룹 최초의 사진집을 내놓는 등 이 여름 아이돌로서의 활동도 눈을 뗄 수 없는 3명. "멋진 눈썹의 세자매"를 볼 수 있는 CanCam 10월호는 쇼가쿠칸에서 8월 23일(금) 발매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