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PHOTO 매거진 "TV 가이드 PERSON"(매달 9일 전후 발매)가 8월 7일(수)에 발매된 최신호 "vol.84"에 NEWS의 마스다 타카히사를 표지에 기용했다.

東京二ュ―ス通信社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보이스 110 긴급 지령실"(니혼 텔레비전)에서 소장파 민완 형사 이시카와 토오루를 열연하고 있는 마스다 타카히사가 1년 만에 표지와 권두에 등장한다.

12 페이지 분량의 특집에서는, 촬영을 떠나서도 맡은 배역에 온통 몰두하면서 자신을 지우고 진지하고 한결같이 연기에 대한 생각 뿐이라고. 또 NEWS로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거친 파도의 1년을 걸친 마스다는 하나하나의 일에 대해서 기대 이상으로 응하고 싶다는 생각을 더 강하게 안고 있다고 하는데 "사랑을 받은 만큼 사랑을 얼마나 되갚느냐가 중요하겠지요."라며 성실한 생각을 이야기한다.

이번 표지 촬영에서는 태양이 눈부신 가운데 카메라맨이 요구하는 것을 곧바로 감지하고, "얼굴을 올려놓은 채 그대로라면, 더 이상 눈을 뜰 수 없으니, 조금 고개를 돌리는 것이 편할 것이다" 등등 가능한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었다. 일방적이 아닌 쌍방향 주고받기를 통해 더 나은 것을 함께 만들려는 모습이 이야기를 통하여 드러난다.

[상품 정보]
"TV 가이드 PERSON vol.84"
● 발매일: 2019년 8월 7일(수)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발행: 주식회사 도쿄뉴스통신사
● 예정가격: 본체 833엔+세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