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레드 퀸에서 SKE48의 공식 게임 앱 『 SKE48의 대부호는 끝나지 않아! (SKE48の大富豪はおわらない!)』의 사전 등록을 8월 6일(화)부터 개시했다. 

『 SKE48의 대부호는 끝나지 않아!』는 온라인에서 SKE48 회원 본인이나 전국의 사용자와 온라인 멀티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대부호 게임 앱이다. 플레이어는 멤버 한 명을 지렛대로 설정하여 레벨을 올려 가고, 레벨을 올리면 새로운 카드로 진화하거나 비밀의 메세지를 볼 수 있다.

또 탄생제 이벤트나 SKE48의 활동에 연동된 이벤트 등 멤버를 보다 친근하게 느껴지게 만드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운이 좋은 플레이어는 회원 본인과 온라인에서 대전할 수도 있으며 카드 콜렉션이나 앱 내에서 개최되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SKE48 멤버의 새로운 일면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 사전 등록 페이지<http://ske48million.jp>
◆ 앱 공식 Twitter@ske48_million<https://twitter.com/ske48_million>

[사전등록캠페인] 주의 사항
사전 등록 캠페인의 등록은 무료입니다.
사전 등록 캠페인의 종료시점에 확정한 특전내용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사전 등록의 상황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문의해도 대답할 수 없습니다.
사전 등록 수는, 공식 트위터에 팔로(follow) 등록이 됩니다.
·사전 등록 운동의 혜택은 정식 서비스 개시부터 9월 30일 13시 59분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고객 전원에게 게임 내 선물 상자에 배포합니다.
선물 배포는 고객 1명을 1회 한정으로 합니다.
사전등록 캠페인 및 특전의 내용에 대해서는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전 등록 캠페인의 실시에 있어서, 의도하지 않는 부정이 확인된 경우에는, 캠페인을 중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기사에 게재되어 있는 정보 및 사진은 모두 개발중인 것입니다. 릴리스시에 변경 또는 중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Photo(C)Red Queen Inc.]

[앱 기본정보]
제목: SKE48의 대부호는 끝나지 않아! (SKE48の大富豪はおわらない!)
쟝르 : 대부호
플레이 요금 : 무료 (앱 내 아이템 과금 있음)
AppStore : Coming Soon
Google Play Coming Soon
대응기종(OS) :[iOS] 10.0이상/ [Android] 5.0이상
운영.개발: 주식회사 레드 퀸

[주식회사 레드 퀸 개요]
주식회사 레드 퀸
영문사명: Red Queen Inc 

본사 소재지: 도쿄도 미나토구 미나미 아오야마한가 2-6 래티스 아오야마 스퀘어 8층
대표이사 사장: 慶長聖人
자본금: 274,375,000엔
설립: 2015년 1월 6일
URL:http://www.redqueen.co.jp/ 

※사명, 로고마크, 상품명 및 서비스명은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기재되어 있는 내용은 발표일 현재의 것입니다. 그 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