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다리가 굵은 원인은 지방이 아니라 노폐물! 

주식 회사 산업 편집 센터에서 2019년 6월 13일 『 문지르는 미각 다이어트 』(타나베 토모미/ 지음)를 간행했다.

저서 누계 39만부를 돌파한 "아시츠보료술원"의 원장 타나베 토모미 씨가 문지르는 것 만으로 다리 살이 빠지는미각 메소드를 사진과 일러스트로 알기 쉽게 정리했다. 이 책은 발매 직후부터 일본 전국 서점에서 호평을 받으며 곧바로 중판된 인기 서적이다.

저자인 타나베씨에 의하면, 이러한 원인은 지방이 아닌 노폐물에 있다고 한다. 체외로 배출되어야 할 것들이 다리에 축적되어, 여러가지 다리에 관련한 고민을 낳게된다. 그 축적된 노폐물을 다리를 문질러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다리를 비벼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대사를 올려 노폐물을 배출시킴으로써 근력적인 음식도 제한하며, 건강한 미각을 얻을 수 있다.

허벅지를 가늘게 하려면?
본서에서는 그 밖에도, 선명하게 아름다운 아킬레스건 라인이나 꽉 다진 발목 만드는 방법, 곧게 뻗은 다리를 만드는 X각· O각 개선법 등, "문지리는 것 뿐"으로 할 수 있는 미각 메소드를 다수 게재. 자신의 고민에 맞추어 "미각 프로그램"을 짜면, 건강 미각이 될 수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한다.

서지 정보
서명: 문지르는 미각 다이어트 (もむだけ美脚ダイエット)
저자: 타나베 도모미 (田辺智美)
정가:본체 1,200엔+세금
사양: A5판, 96페이지, 총 천연색
발매일: 2019년 6월 13일
ISBN:978-4-86311-230-8
https://www.shc.co.jp/book/10748

저자

타나베 토모미 (田辺智美)
"아시켄도" 아시츠보 요술원(이시카와현 카가시) 원장, 일반 사단법인 아시켄도 재팬 프로페셔널 협회 대표이사. 세계 7개국의 반사구 요법, 추나 정체, 동양 의학 전반을 배우는, 혈과 반사구와 근육을 자극할 원천 기술 "아시츠보 (足健道)"를 고안했다. 의술 실적은 2만명 이상. 저서 다수, 누계는 39만부 이상.
https://sokukendou.jp/